본문 바로가기
정보톡톡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방법 gs25 반값택배 이용방법 요금은 얼마일까?

by 시니어 마스터 2024. 3. 17.

물건을 보내면서 택배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택배비용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게 택배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가격도 일반 택배의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고 24시간 택배수령이 가능한 gs25 반값택배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시니어 톡톡에서는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방법과 gs25 반값택배 이용방법 및 요금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1. 지에스 반값택배는? 

지에스 반값택배는 gs25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택배서비스가까운 gs25  택배를 보내고 지정된 gs25 편의점 지점에서 택배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집 앞까지 배달되는 일반적인 택배와는 달리 gs25 편의점 점포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직접 수령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택배 이용요금이 기존 택배(3,500~4,000원)의 절반 수준인 1,800~2,600원으로 저렴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또한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고, 오후 5시 이전에 접수하면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gs반값택배 조회

 

2. 지에스 반값택배 이용방법은?

(1) gs25 편의점 택배 홈페이지 접속 또는 앱 설치

지에스 반값택배는 gs25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설치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지에스 반값택배 홈페이지
gs25반값택배 앱 설치하기

 

(2) 반값택배 예약

지에스 반값택배 예약하기
gs25 반값택배 예약하기

gs25 반값택배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택배예약 버튼을 누르고 반값택배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로그인 및 반값택배 예약 

반값택배 예약하는 방법
지에스 반값택배 예약하는 방법

로그인 후 반값택배 이용 시 유의사항에 대한 동의를 체크한 후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4) 물품정보 입력

물품정보 입력하기

먼저, 지에스 반값택배를 이용해 보내고자 하는 물품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반값택배를 이용할 때에는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80cm 이하인 경우에만 가능하고, 무게 5kg이하, 물품가액 50만 원 이하의 의류, 소형가전제품, 곡물류, 잡화, 서적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식품이나 유통기한이 짧은 물품,  액체류나 귀금속 등은 접수가 불가하다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3) 반송처 및 도착 편의점 입력

반송처 정보 입력
도착 편의점 입력

만약, 7일 이내에 물품을 찾아가지 않으면 자동으로 반송처리가 되는데요. 이 때 반송받을 사람, 즉, 보내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폰번호,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끝으로 받는 사람의 이름이나 휴대폰번호, 도착편의점 등을 입력한 후 [예약하기] 하면 되겠습니다. 

특히, 받는사람의 전화번호로 택배 도착 알림톡이 전송되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3.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방법은?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지에스 반값택배의 배송 현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선택한 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해 보세요!

 

4. 지에스 반값택배의 운임은?

지에스 반값택배의 운임은 배송하는 물품의 무게에 따라 1,800원~2,600원까지 책정되어 있어 일반 택배의 절반 수준으로 저렴합니다.

- 0~500g : 1,800원

- 500g~1kg : 2,200원

- 1~5kg : 2,600원

 

5. 지에스 반값택배의 배송기간은?

요즘 택배는 짧으면 하루, 길면 이틀 안에 배송이 되지만 지에스 반값택배는 접수일을 포함에 4일 이내(동일 권역 2~3일 내)로 배송되어 다소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하고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한 물품이 아니라면 여유를 가지고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방법과 gs25 반값택배 이용방법 및 요금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지에스 반값택배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시니어 톡톡 글 모음 >>>

 

신용사면 대상자 확인 및 조회방법 298만명 혜택, 신용사면 신청하려면?

서민과 소상공인에 대한 신용회복지원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2일부터 소액연체에 대하여 상환을 완료한 건에 대해 연체이력을 삭제해 주는 일명 신용사면을 실시해 약 298만 명이 혜택을 받을 것

meditoktok.tistory.com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 환급일은 언제일까? (환급금 조회 방법)

지난 1월, 2023년 귀속 연말정산 결과 환급대상으로 환급금이 언제쯤 나오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니어 톡톡에서는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과 환급일은 언제인지 그리고 환급금

meditoktok.tistory.com

 

화담숲 벚꽃 개화시기 예약방법 모노레일 가격 및 예매 꿀팁은?

기나긴 겨울도 끝자락에 다다르고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봄꽃을 만끽하려는 분들이면 경기도 곤지암에 위치한 화담숲의 봄 시즌이 오픈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시니어 톡톡에

meditoktok.tistory.com

 

반응형